Hobby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만에 펭수 포스팅을 해봅니다.

 

펭수 유튜브를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별주부전 을 패러디해서 펭수전이라고 하는 영상이 올라와있네요 ㅋㅋㅋ

 

내용을 보아하니 펭수의 간 디톡스 여행이라는 주제로 시작을 하네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왕의 건강을 찾기 위해

 

펭수의 간을 노리고 해로는

 

먼저 펭수의 간 건강을 위하여 

 

간에 좋은 것들을 같이 하게 되는데....

 

먼저 간에 좋다는 간 디톡스 소금세족을 하네요

 

소금으로 얼굴 손발을 마사지 해주네요 

 

펭수와 해로 둘이 꽁냥꽁냥 노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ㅋㅋㅋ

 

펭수의 간을 위한 방법

 

두번째 산림욕을하러 산으로 향합니다.

 

뒷모습이 뒤뚱뒤뚱 ㅋㅋㅋ 펭귄 뒷모습은 정말 귀엽습니다. (펭수라서 그렁가)

 

나무의 정기를 받고있는 펭수.ㅋㅋㅋㅋ

 

기를 모으고있는 포즈가.....앙증맞습니다.

 

이렇게 펭수의 간을 위해서 노력했는데

 

더 힘든 것 같다는 펭수 ㅋㅋㅋ엉뚱합니다.

 

배만 더 고파졌다는 펭수ㅋㅋㅋ당황한 해로 다음은 어디로 데려갈까요

 

허기를 달래기 위해서 시장으로 가서 

 

난데없이 멸치를 삽니다 멸치로 무엇을 만드려고 하는것인지 아래보시죠 ㅋㅋㅋㅋㅋ

아. 멸치가 간에 좋아서 사러 간것이었네요

 

칼슘이 듬뿍 들어있어서 간에 좋다고 합니다. EBS방송이라 그런지 요런 꿀정보도 알게되네요ㅋㅋㅋ

두번째 간에 좋은음식은 참치라고합니다.

 

참치에는 단백질이 듬뿍들어있어 간에 좋다고합니다.

 

이 재료들로 빙수를 만들어 먹는 펭수와 해로

 

간에 좋은 것들도 다 하고

 

간에 좋은 음식들도 다 먹이고 나서

 

갑자기 간을 달라는 해로 ㅋㅋㅋ

 

 

 

알고보니 용왕이 웃음을 잃어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이였고

 

간이 아니라 예능감이 필요했던것!..

 

약간 억지가 있긴한데 나름 신박하네요.ㅋㅋㅋ

 

 

냥이의 예능감으로 건강을 되찾게 될 용왕

 

 

다음예고편!

 

다음 영상은 셜록펭즈라고 합니다. 얼마나 엉뚱한 매력을 뿜뿜할지 기대되네요ㅋㅋ

 

고럼 전 이만~

 

펭빠~

 

 

 

 

https://www.youtube.com/watch?v=mXUX4V_CYWw

 

https://dowg.tistory.com/22

 

[펭수]펭수전 별주부전 패러디

안녕하세요 며칠만에 펭수 포스팅을 해봅니다. 펭수 유튜브를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별주부전 을 패러디해서 펭수전이라고 하는 영상이 올라와있네요 ㅋㅋㅋ 내용을 보아하니 펭수의 간 디톡스 여행이라는 주제로..

dowg.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