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펭수의 팬사인회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100만 유투버의 위엄 ㅋㅋㅋ

팬사인회까지 한다니 대단한데요 인산인해를 이룬 팬사인회가 그 인기를 대변해 주는것 같습니다.

 

선글라스를 끼고 팬사인회 입장을 하는 펭수 ㅋㅋㅋ

어쩜 저리 잘 어울리는 템을 잘 찾아서 끼고 왔는지 귀엽습니다.

 

   

펭하! 

펭수를 위한 펭수 앨범을 제작해서 온 팬부터

펭수의 그림을 그려서 가지고온 팬도 있고, 에코백을 제작해온 팬들도 있고 손편지 까지...

펭수를 정말 좋아하는 어린아이들 까지 정말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받고 있는 펭수인것 같습니다.

어째,, 팬사인회에서 팬보다 펭수가 선물을 더 많이 받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의 팬사인회가 끝나고나서

사인을 받지 못한 팬들을 위하여 노래를 선물해주는 착한펭수..

그 노래는 ...ㅋㅋㅋㅋㅋ

 

토이스토리3 OST ???

노래하나를 하더라도 정말 재치있게 재미나게 하는 펭수 ㅋㅋ재치 덩어리ㅋㅋ

펭수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가 늘어나면서 거만해질수도 있는데 ㅋㅋㅋ

한결같은 펭수를 보면 더 자주 보게되는것같습니다. 앞으로 꽃길만 걷길 바라며 펭하! 펭.러.뷰 ♥

 

펭수 팬사인회 유튜브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3nTdgAZMAw

불러오는 중입니다...

 

 

 

https://dowg.tistory.com/15?category=740912

 

[펭수]펭수 팬사인회 하다.100만 유투버 펭수 부산 팬 사인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펭수의 팬사인회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100만 유투버의 위엄 ㅋㅋㅋ 팬사인회까지 한다니 대단한데요 인산인해를 이룬 팬사인회가 그 인기를 대변해 주는것 같습니다. 선글라스를 끼고 팬사인..

dowg.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