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Story

반응형

요즘 뽀로로 처럼 인기있는 캐릭터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펭수" 입니다.

어린이나 학생에게도 인기가 있지만 특히 20~30대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자이언트 펭귄이라는 절대 사람이 아닌 펭귄 ㅋㅋ

 

이름은 펭수이고 

나이10살! (생각보다 많네요...)

직업은 EBS연습생고 집은 EBS소품실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신장은 210cm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뽀로로같이 유명해질수 있다고 생각하여

유명해질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고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서 온 펭수

벌써 유튜브 구독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하니 그 인기가 상당한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펭수펭수 하길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왔는데

펭수 표정이 참...귀엽습니다ㅋㅋㅋ개그도 병맛인데 생각보다 재미있네요ㅋㅋㅋ

괜히 구독자가 많은게 아닌듯.

제가 오늘 본 영상에서는 펭수를 이어갈 새로운 EBS연습생을 뽑는 영상이었는데 아래 함께 보시겠습니다.

 

 

[EBS새 연습생 합류] 

펭수 뒤를 이어나갈 새로운 연습생을 뽑는다고 합니다.

첫번째 참가자는 자인어트 핑크

2016년 데뷔한 여성 래퍼 서바이벌 우승자 

자이언트 펭귄 vs 자이언트 핑크 

이름이 겹친다는 펭수 ㅋㅋ 매우 경계를 하네요 ㅋㅋ

 

 

평소에 랩으로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펭수

래퍼우승자에게 도전장을...

 

 

신경전 끝에 렙배틀을 하는 두 연습생 

펭수의 랩은 상당히 교육적? 이었습니다..ㅋㅋ

 

승/패는 펭수 공식 유튜브 영상으로 직접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번쨰 연습생 참가자는 자이원배(경력 : 펭수 전 매니저)

 

3번째 연습생 참가자는 

팔로워 77만명의 강아지 백호! 정말 귀엽네요...

강아지한테도 경계를 늦추지 않는 펭수! ㅋㅋㅋ

 

결국 펭수를 이어서 EBS연습생이 될 캐릭터는 누구일까요?

아래 유튜브를 통하여 확인하여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a0u69ozPYqY

 

 

 

 

https://dowg.tistory.com/5?category=740912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