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옌예부분의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최근에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화제가되었고

 

유튜브를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카피추

 

이 사람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피추

카피추는 아래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의미는 좋네요ㅋㅋ

 

"가능한 추한 것은 피한다"

 

가능할 

피할 

추할 

 

카피추

 

 

카피추의 본명은 추대엽이라는 개그맨 입니다.

 

2002년도 MBC 공채 개그맨 13기로 데뷔를 하였으며

 

1978년 10월 20일생으로

 

2019년인 현재  42세 (만 41세) 입니다.

 

 

개그맨인 만큼 

 

음악에 재주가 많아

 

각종 성대모사 및 음악을 소재로한 개그를 주로했던 그는

 

2002년도부터 2016년도까지 

 

알게모르게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해왔습니다.

 

 

코미디하우스 

생방송 금요와이드

꿀단지

섹션 TV연예통신 

개그야

코미디쇼 웃으면 복이와요

병만TV 

코미디에 빠지다

뮤직코믹쇼

MP4

웃고또웃고

 

 

 

 

 

또한, 2008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코미디, 시트콤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합니다.

 

 

 

 

 

 

노래를 잘부르고

 

성대모사를 잘하는 그는,

 

올 초 MBC 복면가왕에서 출연하기 까지 했습니다.

 

 

 

이랬던 그가

 

카피추라는 이름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카피추는 아래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의미는 좋네요ㅋㅋ

 

"가능한 추한 것은 피한다"

 

가능할

피할

추할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에 같이 출연해서

 

유명한 노래들을 표절인 듯 아니게 개사해 불러 화제가 되었는데 

 

유병재 채널에서 반응이 뜨거워 인기를 얻게되자

 

카피추는 자신의

 

카피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하루 만에 7만 구독자가 생겼다고 하니

 

현재 얼마나 큰 화제인지 알수있는 것 같습니다.

 

이노래는

 

JTBC 취업상담실이라는 코너에서

 

출연하여 불러져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인기프로그램 아는형님의 힘을 얻어서일까요

 

현재 카피추의 유튜브 구독자수는 24만명이나 되네요...ㄷㄷㄷ

 

 

 

 

카피추의 노래들을 

 

요즘 핫한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하여 한번 감상해보시죠 ㅎㅎㅎ

 

진짜 표절인듯, 아닌듯, 웃기네요 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ssyQUcd2RMU

https://www.youtube.com/watch?v=zaHUZNfpxbs

 

 

 

이렇게 유명해 지자 

 

요즘 또다른 핫이슈

 

펭수가 카피추가 아니냐는 의견이 많은데요

 

언듯 들어보면 둘의 목소리가 비슷하긴 합니다.

 

현재로써는 펭수의 신상이 공개되지않아서 

 

아직 정확히 펭수의 정체는 알수없지만

 

펭수가 김동준이라는 유튜버라는 

 

말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알았는데 

 

펭수의 정체를 분석한 유튜버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여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clKyuWedMo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