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회사생활에 지쳐서 게임을 한동안 하지 못했었는데요

 

디아블로3 확장팩 이후에 개인적으로 인생 갓게임을 만났습니다

위에 사진에 써있는 것과 같이 패스오브엑자일이라는 게임입니다!!!

 

듣기로는 디아블로 개발자들이 나와서 만든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한국서버는 없다가  최근에 카카오에서 한국서버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역시 카카오!

지금은 약간 유저가 줄어든것 같지만

처음 오픈당시에는 동시접속자가 몇십만명이 됐었다고 하니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

 

자 그럼 게임 플레이 후 느낀 제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진은 제가 이번시즌에 키운 고드름 지뢰 빌드의 캐릭입니다.

(빌드= 직업과 젬스킬 구성에따른 캐릭터 구성)

처음 시작하시면 헝겊 거적대기를 입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하나하나 주워가면서 성장하고 멋잇고 이쁜 외형을 얻을수 있습니다.

저는 스킨이랑 여러 캐쉬템이 적용되어있어 약간 화려하게 보입니다ㅎㅎ

처음에 게임을 할때는 디아블로3와 특별히 다른점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레벨업을 하다보니

오히려 디아블로2와 비슷합니다.

스킬을 구성하는 방식, 스탯을 구성하는 방식,

화폐단위, 거래를 하는 방식, 그리고 다양한 컨텐츠 등 정말 할것도 많고

배워야 하는 것도 많은 게임입니다.

 

패스오브 엑자일을 아얘 처음 시작하시는 입문자 분들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하나씩 매뉴얼/팁을 작성해볼 생각입니다. 많이 부족하겠지만 참고해주세요

 

- 직업/전직 종류 

- 화폐 종류 및 기능

- 아이템

- 젬 구성하는방법

- 스킬트리 설명

- 레벨별 플레이 

- 거래하는법

- 인기빌드

- 기타 등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