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요즘 핫하디 핫한 여러가지 체인의 NFT들을 오픈씨(Opensea)에서 사고 파는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지난 클라니움에서 말씀드린 웰컴카드를 예시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홈페이지 주소 

https://opensea.io/

오픈씨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이 이쁜 사진이 하나보이는데 

벚꽃이 만발한 홍콩의 사진? 그림?이 무려 700만원이나 하는 금액에 거래되고있네요 ㄷㄷㄷ

우리도 잘 성장할 NFT 하나 잘 사면 안부러울 겁니다 ㅋㅋ (Klanium?ㅋㅋ)

먼저, 위에 메뉴 오른쪽 끝을 보면 지갑을 연결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지갑을 연결하고 로그인해주시면됩니다.

지금은 Klanium 웰컴카드를 살것이기 때문에 Kaikas로 연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결을 하고 로그인을 하게되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NFT목록을 볼수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구매한 Klapes 4마리와 웰컴 카드가 보이네요 ㅎㅎ

자. 이제 그럼 웰컴카드를 직접 구매하러 가보겠습니다.

메뉴에 있는 Stats ->  Ranking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현재 오픈씨(OPENSEA)에서 지원하는 블록체인 전체의 거래량 순위별로 나열됩니다.

이중에서 저희는 Klanium 웰컴카드를 살것이니까, Klaytn 블록체인만 보이게 분류를 해보겠습니다.

All Chain이라고 되어있는 메뉴를 Klaytn으로 변경 해주세요

그러면, 이제 Klaytn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있는 NFT 의 순위가 쭈욱 나옵니다.

 

이중에서, 현재 10위에 있는 Klanium welcome gift를 클릭하시면 NFT 목록이 쭈욱 나옵니다.

이제 여기서 가장 싼것부터 분류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분류는 아래와 같이 BuyNow 바로 구매가능한 NFT 와 Price Low to high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방금은 Klaythn 블록체인에서 Klanium 웰컴카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았구요

이제 오픈씨에서 다른 블록체인 ( 이더리움 or 폴리곤 )에서 발행하고 있는 NFT들을 찾아보실수 있으시겠죠?

 

모두 좋은 NFT 구매하시어서 내년에는 대박나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