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Story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패스오브엑자일 3.9 시즌이 마감되고 

 

패스오브엑자일 3.10시즌 환영리그가 다가왔습니다.

 

 

지난 글에서 

 

환영리그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진행하였는데요

 

오늘은 3.10 시즌에 새로 생겨나는 아이템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지난 3.10시즌 환영리그에 대한 소개글을 보지 못하신분은 

 

아래 글을 먼저 보고 오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POE]패스오브엑자일 3.10 환영리그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스오브엑자일 3.10 신규시즌인 환영리그 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패스오브엑자일 3.10 환영리그에 대한 내용이 오늘 2/26(수) 새벽에 발표되었습니다. 정말 매 시즌마다 획기적인..

dowg.tistory.com

 

오늘은 지금까지 공개된 신규 아이템에 대해서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유아이템 2가지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1. 배반- 영광의 판금갑옷 (갑옷)

이갑옷은 밀리 캐릭을 위한 갑옷으로 보이네요 

기존에는 전쟁 깃발이나 공포의 깃발 등

깃발을 1개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었는데

동시에 2가지의 깃발을 사용 할수 있게해주고

각 깃발을 사용하고 있을시 아래와 같이 이동속도와 방어 상승의 효과까지 

150% 증가 시켜준다고하니 

빠른 맵핑에 최적화된 빌드에서 사용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반-영광의 판금 갑옷

 

2. 사후냉각 - 육욕의미트(장갑)

다음은 이번시즌 신규 장갑이네요

이 장갑 같은경우에는 에너지보호막 베이스로 지능형 캐릭터에 적합할것 같고

냉각지역에 있는적 활력감소와 번개피해를 증가 시켜주어

냉기스킬을 사용하는 빌드에 적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냉기 피해를 증가시켜주는게 아닌

번개피해를 증가시켜주는 옵션이니 이점은 유의 해야겠네요

 

 

다음은 신규 주얼 2종입니다.

3. 소형 스킬군 주얼

이번 3.10시즌에서 새로 나온 주얼입니다.

옵션을 보니 주변의 시체를 소모해서 생명력과 마나를 회복 할수 있는 주얼이네요

다면 4초동안 시체를 소모하지 못할경우에는 피해가 10%나 증폭된다고하니

조심히 사용해야 할것 같네요

기존에 네크나 싸클을통해서 시체폭발로 생명력을 수급했던 방법과 유사한 것 같네요

 

 

 

4. 이중인격 - 분광주얼

신박한 주얼이 신규로 나온것 같습니다

옵션 자체로는 주얼을 장착하는 슬롯과 해당직업의 스킬트리가 시작되는곳

사이에 할당되어있는 패시브 스킬하나당 주얼의 효과가 20% 씩 증가

민첩과 마나의 최대치를 극대화 할수 있는 주얼인것 같네요

민덱활 빌드에서 유용하게 쓰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신규 점술카드 2종입니다.

5. 땜장이의 작업대

이 점술카드는 화석을 5개나 랜덤으로 받을수있네요

그렇게 대박인 점술카드는 아니지만

개별 구매하기 힘든 화석을 카드로 대체하여 구매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6. 루나리스의 자손

죽어가는해 플라스크가 이제 점술카드를 통해서 얻을수 있게 되었네요

기존에 아마 쉐이퍼였나 보스드랍으로만 먹을수 있었던것 같은데

투사체를 추가로 더 발사할수 있게 해주는 플라스크라서

초반에 굉장히 비싸게 팔리는 아이템이라서 시즌초반에 먹으면

스타터 캐릭을 쉽게 키울수 있을것 같습니다.

 

7. 각종 환영의오브

이번 패스오브엑자일 3.10 환영시즌에서 

아마도 가장 많이 드랍되고 사용되지 않을까 하는 신규아이템입니다.

환영의 오브는 지도에 각각의 오브가 가지고있는 옵션을 부여하는 아이템입니다.

기존의 육분의와 비슷한 역할을 하되 이번 환영시스템에서

추가적인 아이템 보상을 주는 옵션들이 붙어있네요

지도에 사용할경우 아래 지도와 같이 옵션이 붙으며

최대 5개까지 붙일수 있어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8. 영토파편

복제된 영토라는 아이템은 

환영시스템에서 영토파편을 모아 100개로 만들수 있으며

4군단/5군단 같이 지도장치에 넣어서

환영 보스가 나오는환영으로 가는 포탈을 열수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좋은 보상을 주지 않을까 하는 바람을 가져 봅니다 ㅎㅎ

 

 

9. 주얼

신규로 생긴 주얼들의 옵션이 ㄷㄷ한데요

특히, 맨주먹이라는 주얼은 공격속도가 60% 증폭 .....

게다가 민첩 10당 물리피해 14~20 추가.....

와 이번 시즌은 주얼에 따라서 엄청나게 

다양한 빌드가 생겨날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너무 되네요ㅜㅜ

시작일이 3월 14일인데 그때까지 언제기다리나ㅠ

 

 

 

유명한 패스오브엑자일 유투버 김느님의 소개영상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